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저것

캐논 카메라 보호 실리콘 케이스 추천 (g7x mark2, mark3)

by *。゚ 2021. 3. 31.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캐논 카메라 실리콘 케이스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평소에는 그냥 원래 카메라 본체만 들고 다녔는데, 한 번 떨어뜨린 이후로 걱정이 되더라고요. 다행히 고장이 나진 않았는데 이제부터 미리 흠집을 방지하려고 알아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다음 사진과 같은 제품입니다.

 

 

 

카메라 실리콘 케이스

 

 

 

 

▶ 왜 실리콘 케이스를 선택했을까?

1. 무게가 가볍기 때문.

사실 더 많은 케이스를 찾아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속사케이스가 유명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사진보다는 영상을 많이 찍는 타입이라 삼각대에 연결했을 때 케이스가 주렁주렁 매달려있는 상태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갈 때 편하게 들고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가벼워야 했습니다.

 

2. "나 찍고 있어요!"라는 티가 최대한 나지 않았으면 했기 때문.

전 생각보다 주변 시선도 신경 쓰고, 부끄러움을 많이 탑니다. 그래서 바깥에서 카메라를 들고 밥 먹는 영상을 찍는다던가 할 때 최대한 카메라가 안보였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어요. 열었다 닫았다 하는 케이스를 끼면 그만큼 카메라 부피가 커지게 되고, 누가 봐도 '카메라'로 영상을 찍고 있는 게 눈에 보이기 때문에... 그래서 원래 제 카페라와 비슷해 보이는 케이스를 끼고 싶었습니다.

 

3.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

실리콘 케이스의 가격은 만원 초반대입니다. 가격적으로 참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실제로 받아보면 그만한 가격이라고 생각되긴 합니다.

 

 

위와 같은 여러 이유들로 저는 실리콘 케이스를 사게 되었습니다. 이제 좀 더 상세하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캐논 마크3 실리콘 케이스 상세 리뷰

저는 검은색 실리콘 케이스를 샀습니다. 색은 검은색, 회색, 분홍색, 초록색 4가지가 있었습니다. 전 최대한 카메라 색이랑 맞추고 싶었고 눈에 확 안보였으면 해서 가장 무난한 검은색을 택했어요. 한 가지 단점은 검은색 실리콘이라 먼지가 묻으면 잘 보인다는 점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셔터 부분이나 액정 부분, 배터리 여는 부분 등은 다 뚫려있어서 편합니다.

 

 

 

 

 

 

 

그리고 다른 색도 보여드릴게요.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총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후기를 보니까 회색을 꽤 많이 구매하더군요. 회색이긴 한데 실제로 보면 고구마 색 같다고 합니다. 먼지도 잘 안 보이고 예쁜 색인 것 같아서 검정이랑 회색 중에 고민했습니다. 후기를 보고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 듯해요.

 

 

 

 

 

 

 

 

 

짜잔! 실리콘 케이스를 카메라에 끼워 보았습니다. 그냥 원래 카메라 같지 않나요? 😊😊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밑에 깔려 있는 건 서비스로 같이 주는 카메라 닦는 천입니다. 예쁜 노란색이 왔어요ㅎㅎ 이런 작은 서비스가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위 사진처럼 카메라 뚜껑은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저절로 열립니다. 후기를 보니까 불편하신 분들은 그냥 떼어 버리더라고요! 저는 렌즈 보호 필터를 끼지 않아서 일단은 그냥 뚜껑까지 같이 쓸 계획입니다.

 

 

 

 

 

 

 

 

실리콘 케이스가 카메라에 딱 들어맞는건 아니었습니다...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특히 배터리 앞 부분이나 메뉴 버튼 부분 쪽이 약간 어긋나 있어요. 허허. 저는 쓰는데 별 지장은 없기 때문에 무시하기로 했습니다. 이런 점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추입니다.

 

이렇게 상세 리뷰를 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이제 흠집에 두렵지 않아요!

 

 

 

 

 

 

 

▶ 캐논 마크 시리즈 실리콘 케이스 구매 사이트 정보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코엠카메라'라는 곳입니다. 아래의 사진을 누르시면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 이외에도 여러가지 카메라 악세사리들을 팔고 있습니다. 저도 다른 제품 하나 더 구매했는데, 그 리뷰도 조만간 글로 작성해 볼게요.

 

 

 

 

사진을 누르면 '코엠카메라'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실리콘 케이스 가격 정보

 

할인가 12500원

 

저는 스토어 찜하면 주는 추가 쿠폰까지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샀습니다. 다른 제품도 함께 구매해서 쿠폰 적용이 가능했던 것 같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그럼 오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더 괜찮은 카메라 케이스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일단 저는 저렴하고 가벼워서 잘 쓰고 있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