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슈

이용녀 배우님 유튜브 시작 (이용녀 유튜브 주소 및 후원계좌 정보)

by *。゚ 2021. 3. 30.

이용녀 배우님을 아시나요? 배우 활동으로 번 돈을 모두 유기견들을 위해 쓰신 분입니다...! 유기견들에게 천사가 따로 없는 배우님이셨어요. 그런데 최근에 안타까운 사고로 이용녀 배우님이 운영하던 유기견보호소가 불타버렸습니다. 전기도 나오지 않는 견사에서 강이지들과 함께 지내시고 있다고 합니다. 80여 마리가 넘는 아이들과 함께 지내고 계셨습니다. 화재가 난 직후에는 옷도 다 타버려서 입을 옷도 없었다고 해요.. 😢😢 그 와중에 좋은 소식은 그 중 열 몇마리는 입양을 갔다는 소식입니다.

 

 

 

이용녀 배우님

 

 

 

 

 

 

이용녀 배우님 유튜브

 

무언가 금전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을 하고 있을 무렵, 이용녀 배우님이 유튜브를 개설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약 1주일 전이네요. 이용녀 배우님의 유튜브 주소로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이용녀 배우님 유튜브로 이동

 

 

 

영상을 통해 배우님의 현재 생각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어떤 상황인지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주셨더라구요...! 정말 천만다행입니다. 

 

 

 

 

 

이용녀 배우님이 계속 감사하다고, 또 또 감사하다고 말하시는데 오히려 이쪽에서 더 감사할 따름입니다... 혼자 살아가기도 벅찬 세상 속에서 유기견 아이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유기견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이세요. 이런 선행은 널리 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유기견이라는 단어를 쓰지 않아도 되는 날이 도래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용녀 배우님 후원계좌 정보

 

유튜브 주소로 들어가서 댓글을 보시면 후원계좌가 나와 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여기에도 남깁니다. 작은 돈이지만 예쁘고 귀여운 아이들을 위해 잘 사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용녀 배우님의 유튜브를 봐주세요~!

 

1002-059-662754 이용녀(우리은행)

 

저는 바로 구독했습니다. 앞으로 이용녀 배우님과 함께 사는 아이들의 이야기가 많이 펼쳐졌으면 좋겠습니다. 천사같은 유기견 아이들과 천사이신 이용녀 배우님의 앞 날을 응원합니다!

댓글